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켓몬카드 유니버스! Vstar

추천

by Moongo 2023. 1. 26. 13:05

본문

728x90
반응형

네~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켓몬스터 VStar 유니버스가 나왔죠?

내용물이 뭐가 있는지 확인해보러 가겠습니다!

728x90

포켓몬 카드 하이퍼 유니버스

네 먼저 뮤VMAX가 추가되었는데요! 크로스퓨전으로 벤치의 퓨전 포켓몬이

가지고 있는 기술을 무엇이든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개사기 스킬을 가지고 있군요!

반응형

포켓몬카드 유니버스

네 다음은 아르세우스VSTAR입니다. 특성 스타버스로 원하는 카드를

2장까지 가져올 수 있어요!

트리니티노바 스킬도 위력이 장난아니네요!

 

포켓몬카드 유니버스

다음은 오리진펄기아VSTAR입니다. 특성 스타포털로 에너지를 빠르게 붙일 수 있군요

공간의 너울이란 기수도 잘만 사용하면 유용하네요

 

포켓몬카드 유니버스

다음은 기라티나입니다! 로스트임펙트 겁나 강력하네요 ㅎㄷㄷ

 

그다음으로 나머지 카드들입니다

 

 

이야 찬란한 무한다이노도 있네요

 

새로운 ar카드들도 있군요 디안시 진짜 이쁘네요

히스이 미끄래곤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밀탱크 작화 미쳤군요

이상입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