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로나 백신 접종 후 주의사항!

코로나

by Moongo 2021. 4. 28. 18:33

본문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신기방기입니다~

 

오늘은 요즘 말이 많이 나오는 코로나 백신에 대한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현재 우리나라에서 쓰는 코로나 백신은 2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화이자 백신과

 

아스트라 제네카 백신이 있어요!

 

 

 

이 두 가지 백신의 부작용에 대해 말이 많은데요.

 

 

화이자 백신의 부작용 같은 경우에는 발열 및 오한이 일어나고 경련을 일으키는 사람도 있다고 해요!

 

손과 발바닥에 붉은 점이 생기고 피부 밑에 출혈이 생긴다네요.

 

포르투갈에서 화이자 백신을 맞은 40대 간호사가 사망하기도 하였고

 

우리나라에서는 90대 노인분이 맞은 지 2시간 만에 사망하셨어요ㅠㅠ

 

몸에 건강이상이 있는 분들은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맞아야 겠네요!

 

주변 지인들의 말로는 며칠 끙끙 앓아 누웠다고 하네요ㅠ

 

 다음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입니다!

 

이건 뉴스에서 너무 심각하게 많이 나왔죠ㅠㅠ

 

바로 혈전 때문입니다.

 

부작용 중에서 무척 큰데요 이번에 캐나다에서 백신을 맞은 사람이 뇌에 혈전이 생겨 돌아가셨어요ㅠ

 

저같으면 아스트라제네카는 맞고 싶지 않네요.

 

심지어 식약처에서도 백신 주의사항에 혈전 주의하라고 주의사항에 추가했어요

 

특히 젊은 분들이 쉽게 생긴다니 조심하셔요!

 

아 여기서 혈전이라는 것은 혈관 속에 굳어버린 핏덩이가 떠다니는 것을 말해요

 

이게 많아지면 큰일 나겠죠. 특히 뇌쪽에 생긴다면 끔찍하네요ㅠ

위에 사진을 보시면 아시다시피 맞은 후 증상을 잘 지켜봐야해요. 

 

열이 높거나 이상반응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그런데 병원에 가도 진통제만 주고 처방해줄 수 있는 게 없다고들 하네요ㅠ

 

요즘 백신 맞기조차 무서운 세상입니다ㅠㅠ

 

얼른 코로나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ㅠ

 

여기까지 신기방기한 예방접종 후 주의사항이었습니다~

 

singibangi.tistory.com/9

 

19코로나 증상 순서

안녕하세요~ 신기방기 입니다! 오늘 알아 볼 것은 코로나 증상 순서입니다! 정말이지 지긋지긋한 코로나! 대체 언제까지 갈지 모르는 이 무서운 녀석 때문에 다들 너무 힘든 상황입니다ㅠㅠ 게.

singibangi.tistory.com

코로나 증상 확인은 위의 링크를 눌러주세용!

728x90
반응형

'코로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백신접종자 이르면 7월부터 해외여행 가능?  (0) 2021.06.09
노쇼 백신 예약하는 방법~  (0) 2021.05.13
19코로나 증상 순서  (0) 2021.04.3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